영국 수유브랜드 토미티피가 4월 한달 동안 '베스트 초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 수입, 유통하는 영국 No.1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tippee)'가 4월 동안 '베스트 초이스(Best Choice)' 기획전을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토미티피의 '2015 영국 슈퍼브랜드(UK's Consumer Superbrands)' 6년 연속 선정을 기념하고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로투세븐닷컴을 비롯한 총 9개의 온라인 몰(SSG몰, CJ몰, GS몰, 현대H몰, 롯데i몰,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기획전 기간 동안 토미티피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동물원 노리개 젖꼭지(동물원친구들 2단계/8900원 상당) 정품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수유 전문가의 추천으로 진행되며 소아과 전문의 정지아 소장,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세인트파크 원장 김수현 대표 등이 모성수유 젖병에 대한 과학적인 설계를 높이 평가한 게 특징이다.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담당자는 "토미티피는 영국 수유·이유 1위 브랜드로 토미티피 모성수유 젖병은 영국 60만 모성이 선택한 영국 국민젖병"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토미티피 '모성수유 젖병'이 국내 전문가와 엄마들이 모두 인정한 베스트 초이스 젖병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 슈퍼브랜드는 브랜드 분석 센터(The Centre for Brand Analysis)가 주관하는 영국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제도다. 1995년 이래 마케팅 및 업계 전문가와 영국 소비자 2500명의 조사를 바탕으로 50개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500개의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으며 제품품질, 신뢰성 및 브랜드 차별성 등의 강도 높은 심사기준을 거쳐 영국 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