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의 '아이맘'이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육아 전문포털 및 쇼핑몰 '아이맘(www.i-mom.co.kr)'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에 새로운 모습으로 회원들을 맞이하는 아이맘은 자녀의 식사·배변 등의 건강기록과 함께 글·사진·동영상·녹음 등 다양한 육아기록이 가능한 '타임트리'를 런칭해, 온가족이 육아에 스마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비맘을 위한 육아강좌 서비스 '아이맘교실'을 운영하며, 보령메디앙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상품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육아전문 포털 아이맘 서비스를 통해 보령메디앙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가족과 함께 소통하며 육아를 기록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강화하고 가족 공동육아의 가치가 실현되는 공간으로서 운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맘 사이트 리뉴얼을 맞이하여 '리뉴얼 미리보기', '첫인상 남기기', 'D-day 맞히기'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10만원 상당의 보령메디앙스 브랜드 상품 및 현금처럼 사용하는 아이맘 플러스포인트를 제공한다. 보령메디앙스 아이맘이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아이맘 사이트(www.i-mom.co.kr) 이벤트/쿠폰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