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대표 야마구치 히토시, www.thermos.kr)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rmos_kr)를 오픈한다.
써모스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제품 정보를 비롯해 이벤트, 프로모션 등 써모스의 다채로운 소식을 전한다. 제품 활용 팁, 텀블러 관리법, 물 마시기 습관화 비법 등 일상 생활에 유용한 정보성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써모스 타임(THERMOS TIME)' 이벤트도 진행한다. 써모스는 '수(水)요일은 물 마시는 날'로 정하고 19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이벤트를 열어 봄철 건강을 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1일부터 5일까지 첫 번째 이벤트가 열린다. 수분 섭취에 필요한 나만의 써모스 제품을 찾아서 응모하는 이벤트로, 빠르게 움직이는 이벤트 영상 속 써모스 제품을 캡처해서 포토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당첨자가 선택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4월 2주차에는 텀블러 휴대 인증 이벤트, 3주차에는 친구 소환 이벤트가 차례로 진행된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사업부 김지영 과장은 "써모스는 그간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해왔으나 써모스의 제품들이 소비자의 일상과 함께하는 제품들인 만큼 소비자에 좀 더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을 결정했다"며 "페이스북을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활용해 써모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파악하고 브랜드 전략에 적극 반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