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얇고 투명하게 빛나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미니 사이즈의 '퓨어 베이스 메이크업' 8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S/S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인 내추럴에 맞춰 매끈하면서도 윤기 흐르는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퓨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스위스 알프스에서 유기 농법으로 재배한 식물과 청정 워터로 이루어진 넥타 퓨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며,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또한 진정 효과가 뛰어난 로즈마리와 유칼립투스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함을 전해준다.
'퓨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피부톤 정돈 및 다음 단계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베이스 2종과 커버력 정도에 따라 컬러크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6종으로 구성됐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15ml)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탄탄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베이스 제품은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수분 또는 광채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퓨어 수분 베이스'는 스킨케어 보습 성분이 60% 이상 함유된 촉촉한 제형으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물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퓨어 광채 베이스'는 미세한 핑크 오로라펄이 함유돼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만들어 준다. 베이스 제품은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하며,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섞어 쓰면 더욱 자연스런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톤 보정 및 커버는 자신의 피부 컬러나 잡티가 있는 부위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 '퓨어 컬러크림'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 맑은 안색을 선사해주며, '퓨어 비비크림'은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또한 무결점 피부를 원한다면 완벽한 커버력의 '퓨어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면 된다. 모두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이며,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고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