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시크릿버진이 케이블TV ETN의 '미녀들의 시크릿노트'에 소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화장품 시크릿버진이 케이블TV ETN '미녀들의 시크릿노트'에 '뷰티시크릿제품'으로 방송돼 화제다.
지난 24일에 밤 9시에 방송된 '미녀들의 시크릿노트' 8회에서 '여자들의 비밀스러움에 아름다움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이너뷰티제품들이 소개됐는데, 이때 시크릿버진 제품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 시크릿버진은 다양한 천연 재료(고삼추출물,쑥추출물, 허브추출물)들이 포함된 제품으로 소개돼, 주목을 받았다. 특히 시크릿버진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 연구원(KCL)에서 통과한 시험성적서에 화장품 안전규정을 통과했다는 내용과 함께 점성이 거의 없어 물 흐르듯 흘러 흡수력이 뛰어나다는 장점 등이 MC인 낸시랭과 원자현의 관심을 끌었다.
여성들의 위생을 챙길 수 있는 스포이드 타입인 시크릿버진은 손에 있는 세균을 예방 할 수 있으며, 혈액순환과 탄력에 좋은 엘아르기닌 성분이 포함돼 여성의 시크릿존에 특히 유효하다. 최근 이런 장점들이 온라인 상에서 블로그나 사이트 내 제품 사용후기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한편, '미녀들의 시크릿노트'에선 시크릿버진 에센스와 함께 다양한 크림 타입의 제품들이 소개 됐는데 모이스쳐 크림과 겔 핫크림이 관심을 받았다. 모이스쳐 크림은 수분공급에 원활한 도움을 주고 겔 핫크림은 온열 작용에 도움을 주는 장점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끌었다. 낸시랭, 원자현이 진행하는 '미녀들의 시크릿노트'의 시크릿버진 방송은 네이버tv 캐스트(http://tvcast.naver.com/v/375961) 또는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FP6PjI8CYF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