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가 알프스 지역 물인 '와일드알프 베이비워터'를 선보인다.
순수 국내 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토드비(www.todbi.com)가 알프스 지역의 청정한 물이 담겨 엄마와 아이 모두의 건강을 위한 '와일드알프 베이비워터'를 선보인다.
'와일드알프 베이비워터'는 면역력과 장 기능이 약한 아이들과 건강을 관리해야 하는 산모를 위한 프리미엄 물로, 미네랄이 균형있게 함유돼 있고, 나트륨 함유량이 낮아 나트륨 과다 섭취를 예방할 수 있다. '와일드알프 베이비워터'는 입자가 작고 고울 뿐만 아니라 천연 산소를 함유하고 있다. 끓이지 않아도 가루 등이 쉽게 녹아 분유나 이유식을 주식으로 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면역력을 높이고 소화가 잘 되도록 도와 장 기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된다.
물과 물병에도 별도의 화학 처리를 하지 않은 제품으로 예민한 아이나 산모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250㎖ 12개입, 1ℓ 6개입이 1박스로 구성된다.
토드비는 와일드알프 입점을 기념해 토드비 공식 쇼핑몰(www.todbimall.com)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일드알프 베이비워터를 2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랜덤 추첨해 아이 체형 교정에 좋은 데일리 아기띠(색상 랜덤)를 증정한다.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 데일리 아기띠 등 토드비의 베스트셀러 캐리어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와일드알프 베이비워터 250㎖(12개입)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한문철 이사는 "봄이 다가오면서 미세먼지, 황사 등의 호흡기 질환이나 환절기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는 등 아이의 건강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행복한 육아, 아이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지선의 토드비는 유아용품 제조 및 판매, 수출·입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네 아이를 직접 키우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마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전문가 앰배서더와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우수한 제품력을 지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