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이 킨더스펠과 엘리펀트이어스 전 품목을 할인한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www.petitelin.com)이 29일까지 의류 브랜드 킨더스펠과 유모차 외출용품 브랜드 엘리펀트이어스의 전 품목을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갑자기 찾아올 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킨더스펠과 엘리펀트이어스는 쁘띠엘린의 봄 나들이 대표 브랜드로 의류와 악세서리, 유모차나 카시트에 장착할 수 있는 침구류 등이 있다. 이들은 최근 기존 제품과 다른 디자인과 기능의 2015 S/S 신제품을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킨더스펠은 La Promenade(산책)을 주제로 자연친화적 디자인을 공개했으며 스냅백과 후드 집업티, 백팩의 미아방지끈 등 기존에 없었던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였다. 봄맞이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27일엔 4가지 디자인의 슬립온이 출시될 예정이다.
엘리펀트이어스는 유모차 라이너와 목보호쿠션으로 구성된 사계절 유모차용품 세트를 출시했다. 한 면은 매쉬 원단, 다른 면은 100% 순면으로 제작돼 계절에 따라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매쉬 원단에도 엘리펀트이어스만의 디자인이 입혀져 시중에 있는 제품과는 달리 외출 시 단연 돋보이는 유모차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쁘띠엘린 관계자는 "2015 S/S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최소 1만 원대부터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로, 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곧 다가올 따뜻한 봄 나들이를 위한 알찬 쇼핑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와 롯데닷컴, 신세계몰, CJ몰 등 종합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도 증정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