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 년 전통의 아시아 대표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봄 나들이를 위한 문화 이벤트 <컬처 인 모스버거 '수상한 흥신소2'>를 진행한다.
모스버거는 고객들에게 소중한 봄 나들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인기 연극 '수상한 흥신소2'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모스버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osburgerkorea) 내 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봄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그 이유를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각 2장씩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스버거가 올해 세 번째 정기 문화 이벤트로 준비한 연극 '수상한 흥신소2'는 영혼을 보는 청년이 영혼들의 이루지 못한 소원을 들어주는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코믹하게 담아낸 연극이다. 수상한 흥신소 1탄의 인기에 힘 입어 더욱 탄탄한 이야기와 연출로 2탄을 재탄생시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모스버거 마케팅팀 신승민 팀장은 "모스버거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께 젊음이 흐르는 거리 대학로에서 올해 첫 봄 나들이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모스버거가 마련한 <컬쳐 인 모스버거 '수상한 흥신소2'>이벤트를 화창한 봄 날, 여유로운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