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에서도 온기가 느껴지는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너도나도 외투를 벗고 얇은 옷을 꺼내어 봄을 뽐내는 요즘, 겨우내 구석구석 붙어 처치곤란이 되어버린 군살 걱정에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CJ오쇼핑(대표 변동식, www.CJmall.com)은 이처럼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주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상품들을 방송한다.
먼저 24일(화)에는 늘어진 군살의 탄력 강화를 위한 실내 운동 기구를 방송한다.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에스라이더 승마운동기>는 승마 운동의 원리를 이용한 운동기구로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허리, 복부 등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코어 근육 운동 강화 효과를 볼 수 있어 여성들의 골칫거리인 '뒷구리' 부위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이어 같은 날 밤 11시 50분 방송에서는 최근 'MBC 1분 튼튼건강'으로 국민 요가강사로 떠오른 박초롱의 <엘브릭스 진동운동기>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엘브릭스 진동운동기>는 1분에 천 번 이상 진동하는 모터를 이용한 전신 진동 운동기구로 혈액순환을 활성화하고 지방 분해를 촉진해 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저소음 설계를 적용해 언제라도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이 외에도 27일(금) 오전 10시 25분에는 간편한 패치 부착 만으로 부위별 셀룰라이트 개선효과와 붓기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이미원더패치>를 방송하고, 다음 날인 28일(토) 밤 9시 30분에는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잔티젠 함유로 기초대사량 증가, 체지방 감소 등의 효과가 있는
를 방송하는 등 이번 주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여성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관련 상품을 방송한다.
CJ오쇼핑 생활사업팀 박범정 팀장은 "단식 등을 통한 급격한 체중 감량보다는 꾸준하게 관리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트렌드가 되면서 주로 휴가 시즌을 앞두고 몰렸던 다이어트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도 봄부터 여름까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며 "아직 올 여름까지 시간이 많이 남은 만큼 CJ오쇼핑 고객들이 '해변의 꽃'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관련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