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른데스가 컬러라인 한정판 '알루 컬러 인덕션'을 재출시한다.
10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베른데스가 소비자들 성원에 완판됐던 컬러라인 한정판 '알루 컬러 인덕션'을 재출시 한다.
완판 행진을 이뤘던 베른데스의 '알루 컬러 인덕션' 라인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아온 베른데스의 한정판 컬러 주방라인이다. 코발트 블루, 크림 베이지,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알루 컬러 인덕션' 라인은 고품질 알루미늄 소재에 프리미엄 세라믹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이 우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핸들 사용으로 안정감을 더해 요리가 서툰 초보 주부들에게 인기가 더욱 높다.
또한,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한 100% free PFOA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한편, 베른데스는 '알루 컬러 인덕션' 재출시를 기념해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가지 컬러에 프라이팬 2종, 소테팬 1종으로 구성된 '알루 컬러 인덕션'은 4월 한달 동안 40% 할인 된 8만원대부터 9만원대 금액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및 현대 프리미엄 김포 아울렛, 롯데 동부산 아울렛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