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모피가 예단 구매고객에게 압화 손편지지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도모피가 백화점 정기세일 기간인 3일부터 19일까지 17일 동안 예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예단용 압화 손편지지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즘 예단으로 명품백 보다 선호되는 아이템인 모피코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모피의 디자인과 소재가 젊어지고 트랜디 해지면서 시어머니와 신부가 모두 모피를 예단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진도모피가 선보인 최상급의 블랙그라마 휘메일을 소재로 슬림하고 간결한 실루엣에 코사지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는 하프코트, 재킷류가 인기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베이직 스타일이라 예단 스타일로 잘 어울린다.
엘페의 펄, 팔로미노등 라이트한 컬러감의 모피도 신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코디와 레이어드로 활용도가 큰 베스트류와 스킨웨이로 재질감을 살린 가로 스트라이프 밍크하프코트, 볼륨있는 폭스로 매치한 니크한 하프코트가 젊은 감성의 예단스타일로 꼽힌다.
이에 진도모피는 예단용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예단용 손편지지 세트를 증정한다. 말린 꽃과 한지를 이용해 만드는 DIY 압화 손편지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편지다. 새로운 가족을 만나는 행복한 순간을 한글자 한글자 써 내려간 정성을 함께 담으면 시어미니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큰 도움이 될 듯하다. 또한 고급 함박스와 예단보자기도 함께 증정해, 정성과 멋을 더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유명백화점의 진도매장과 엘페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850-8390)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