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센스 프리미엄
생활위생용품 전문업체 엠투코리아가 콤팩트 파운데이션처럼 핸드백에 넣어 다니는 휴대용 먼지제거기 '포켓센스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켓센스 프리미엄은 여성들이 핸드백 속에 넣어 다니면서 옷에 붙은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 이물질들을 수시로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반도체 클린룸 시설에서 사용하는 점착력이 강한 겔(gel)로 만들어 각종 생활먼지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준다.
제품 겉면에는 인조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손을 넣었다 뺐다 할 때마다 포켓부분이 늘어나는 것도 방지했다. 폭신한 그립감으로 포켓부분에 손을 넣고 빼기도 수월하다. 점착면과 맞닿는 이형패드는 시트접착 방식이 아닌 겉면과 일체화시키는 압력방식으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다.
재사용이 어려운 다른 제품들과 달리 약 300회 이상의 재사용 테스트를 거쳐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사용 후 더러워진 점착면은 물비누나 주방세제를 사용해 흐르는 물에 씻어낸 뒤 말려서 쓰면 된다. 기존 제품보다 가로세로를 약 1㎝씩 크게 만들어 트렌치코트처럼 면적이 넒은 옷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포켓센스 프리미엄은 화이트, 네이비, 다크브라운, 바이올렛, 인디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6000원이다(문의 02-780-2228).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