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테팔 (대표: 팽경인)이 봄맞이 대청소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해 줄 강력한 흡입력의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 라이트 블루'를 오는 1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17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 라이트 블루'는 적은 양의 먼지에도 필터가 막혀 청소 도중 흡입력이 약해지는 일반 필터 방식의 무선청소기와 달리, ▲ 일반 진공 청소기와 동일한 싸이클론 방식을 적용해 많은 양의 먼지에도 필터가 막히지 않고 처음 파워 그대로 강력한 흡입력이 끝까지 유지된다. 여기에 ▲ 5단계 싸이클로닉 시스템이 적용되어 큰 먼지부터 작은 먼지까지 완벽하게 분리해 주기 때문에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 에는 ▲ 초경량의 강력한 리튬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니켈 수소 배터리 대비 최대 20% 더 가벼운 무게와 2배 더 빨라진 충전 시간을 보장하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5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와 더불어, 신제품 에어포스는 ▲ 특허받은 초슬림 델타 헤드가 탑재되어 있어 일반적으로 청소하기 까다로운 모서리, 가구나 소파 밑까지도 말끔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테팔은 강력한 흡입력, 리튬 배터리 적용, 그리고 특허 받은 삼각형 델타헤드 등 만족스러운 청소를 위한 기능적인 혁신과 더불어 실제 청소기를 사용하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는 작은 불편까지도 신제품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에 세심하게 반영했다. 먼저, ▲ 먼지통은 500ml 대용량에, 원터치 방식으로 열 수 있어 먼지 날림 없이 깔끔하게 비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 스폰지 필터를 포함한 먼지통의 모든 부속품은 간편하게 분리해 물세척이 가능하다. ▲ 청소기 헤드 뒤에는 큰 바퀴가 장착되어 별도의 거치대 없이도 안정감 있게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청소를 하다 잠시 세워두거나 평소 집안에 보관하기가 한층 용이하다. 이 밖에도 ▲ 헤드와 몸체 부분을 튜브로 연결해 상하 좌우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움직여 가며 청소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한편, 테팔은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의 롯데홈쇼핑 단독 출시를 기념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사이트 해피테팔(www.happytefal.co.kr)을 통해 오는 4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피테팔 사이트에 공개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의 3가지 반전매력영상'을 보고 3가지 반전매력 중, 가장 매력적인 장점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홈세트, 테팔 엑셀리오 콤보그릴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