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가 싱글족과 소형가구를 위한 '올 포 원 컬렉션'을 출시했다.
170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 www.fissler.co.kr)가 싱글족과 소형가구를 위해 맞춤형 세트 '올 포 원 컬렉션(All for on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1~2인 소형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사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특별 세트를 구성한 게 특징이다. 많은 양의 음식을 만들 필요가 없는 싱글족과 2인 가구를 위해 적은 양의 요리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종류 별로 다양한 사이즈나 가짓수의 제품 보다는 소형가구의 요리 및 상차림에 필요한 필수 쿡웨어, 테이블웨어로 구성된 점도 눈길을 끈다.
올 포 원 컬렉션은 총 5가지 라인이다. '싱글' 컬렉션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싱글족들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압력솥, 팟, 쿡팬으로 구성됐다. '퍼펙트' 컬렉션은 압력솥과 함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요리할 수 있는 이동 가능형 쿡탑 1구를 구성해 어디에서나 빠르고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컬렉션의 경우 퍼펙트 컬렉션에 팟과 쿡팬을 추가한 구성으로, 싱글족은 물론 2인 가구가 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상차림까지 연출할 수 있는 세트 구성도 마련됐다. '코리안 다이닝' 컬렉션은 한식기와 쿡웨어가 함께 포함돼 한식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캐주얼 다이닝' 컬렉션은 다양한 사이즈의 플레이트와 머그, 쿡웨어로 구성돼 개성있는 플레이팅을 즐길 수 있다.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진실 매니저는 "1~2인 가구 비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소용량 주방용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형가구를 위한 필수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식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싱글족과 2인 가구에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라고 전했다.
한편, 휘슬러의 신제품 '올포원 컬렉션'은 신사동에 위치한 휘슬러 갤러리 및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전화(02-3448-0266)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