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스킨푸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 출시
기사입력| 2015-03-15 14:42:50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대한민국 여성들의 피부 화이트닝 니즈를 적극 반영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을 최근 추가 선보였다.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24,000원/78ml)'은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관리해 주는 보습 미백 기능성 크림이다.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기른 건강한 토마토추출물 30% 및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있고, 토마토와 궁합이 좋은 푸드로 알려진 올리브오일이 함유된 보습 알갱이가 들어있어 더욱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최근 진행한 화이트닝 제품 관련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대부분이 4계절 모두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응답자의 약 70%가 화이트닝 제품에 보습감을 기대하는 것으로 답했다. 이에 착안하여 부담 없이 매일 바를 수 있고, 보습기능을 더한 화이트닝 크림을 출시했다.
함께 출시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스팟 이레이저(22,000원/30ml)'는 얼룩덜룩한 기미와 잡티, 주근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관리 제품이다. 토마토추출물이 30% 들어 있고, 비타민C유도체 함량을 2배로 높여(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 기준) 미백 기능을 높였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발리며, 기초 단계에서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최근 뛰어난 미백 효능은 물론, 보습과 좋은 성분까지 두루 갖춘 똑똑한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라며 "이러한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으로 올 봄,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는 햇살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4년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우수농산품 재배 농가로 인증한 농장에서 자연친화적 방법으로 생산한 토마토의 추출물을 함유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