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아웃도어 헬리한센이봄 신상품 'H2FLOW 스마트 수트'를 출시했다.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HELLY HANSEN)이 봄 신상품으로 'H2FLOW 스마트 수트'를 출시한다.
21일 오후 7시 10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H2FLOW 스마트 수트'는 헬리한센이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특수 벤틸레이션과 인슐레이션 시스템인 'H2FLOW' 기술이 사용된 스포츠 웨어다 . 재킷의 측면에는 콘솔 지퍼를 사용한 벤틸레이션 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준다. 워터프루프 기능의 겉감, 라미네이트 필름, 플리스, 메쉬 등으로 구성된 4레이어(Layer)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매우 가벼우며 방수, 투습, 발수, 방풍, 자외선 차단 등 15가지 기능이 있어 봄철 야외활동에 유용하다.
고탄력 스판 소재로 제작된 여성 바지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체형 보정 효과를 줄 뿐 아니라 속건성 원단을 사용해 세탁 후 30분 내에 건조가 가능하다. 남성 바지는 친환경 발수 기술이 적용돼 최적의 편안함과 쾌적함을 보장하도록 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재킷은 헬리한센 고유의 컬러 배색으로 가슴과 소매 부분이 웰딩 처리되어 역동적이면서 스포티한 스타일이 강조됐다. 여성 재킷의 경우 힙라인을 살짝 가리는 디자인으로, 전 연령대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H2FLOW 스마트 수트'는 북유럽 유명 아웃도어인 헬리한센의 높은 기술력과 디자인이 적용된 스포츠 웨어로 야외활동이 많은 봄철 쾌적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만족시킬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며 "지난 겨울 '오연서 아웃도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었던 헬리한센의 명성을 이번에 출시하는 'H2FLOW 스마트 수트'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헬리한센의 'H2FLOW 스마트 수트'은 블랙, 네이비, 블루, 차콜, 라임 등 남성 5가지 컬러, 블랙 네이비, 레드, 민트 등 여성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CJ오쇼핑과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