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의 보솜이가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깨끗한나라가 보솜이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해, 엄마들이 편리하게 제품 정보를 얻고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솜이 모바일 홈페이지(m.bosomi.co.kr)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 보솜이 공식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보솜이 제품 소개 △브랜드 소개 △이벤트 △샘플 신청 등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메뉴를 모바일 웹에 구현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보솜이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은 모바일에서 보솜이 브랜드 검색이 증가하고, 유아용품 시장에서 모바일을 통한 제품 구매 및 '엄지맘'들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향후 "엄마가 행복해집니다"라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신세대 부모들의 실질적인 혜택과 이벤트 중심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깨끗한나라 담당자는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보솜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보솜이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25일까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자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2015년형 보솜이 베이비팬티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일까지 블로그, 카페, SNS 에 오픈 축하 소식을 올리고 모바일 홈페이지에 포스팅 URL을 남기면 총100명(매주 25명)을 추첨해 보솜이 카모마일 물티슈를 증정할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