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가 결혼 성수기를 맞아 '혼수 가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대표이사 유경호, www.cgagu.com)가 봄철 결혼 성수기를 맞아 신혼집 첫 가구를 합리적인 비용에 장만할 수 있는 '혼수가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혼수가구 특별 기획전은 체리쉬의 인기제품인 '라포레', '라포레엘르', '라포레브리즈' 시리즈를 중심으로 가구 단품 할인, 패키지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신혼 필수가구인 침대와 화장대, 소파, 식탁을 중심으로 알찬 추가 혜택이 준비됐다.
체리쉬는 해당 시리즈의 침대 구매 시 국내 제작 고급 매트리스를 반값에 제공하고, 침대와 화장대를 함께 구매 시 침대에 잘 어울리는 30만원 상당의 협탁을 선물로 무료 증정한다. 거실 소파를 구매하면 20~40만원대 상당의 사이드 테이블, 식탁세트 구매 시에는 식탁을 더 돋보이게 해줄 20~40만원대 상당의 카페트를 덤으로 제공한다. 일부 소파 제품의 경우엔 10만원만 추가하면 소파테이블로 교체해 증정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침실, 거실, 주방, 서재 가구 전 제품을 대상으로 단품 구매 시 10% 할인해준다. 혼수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라포레 침대와 라포레엘르 침대의 경우엔 15% 특별 할인가에 내놓았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이번 혼수 기획전은 혼수 가구 구매 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추가로 챙길 수 있는 실속 있는 형태로 마련됐다"며 "예비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모던 내추럴 스타일의 라포레 시리즈와 알찬 추가 구성으로 로맨틱하고 알차게 신혼 공간을 채워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의 31일까지 진행되는 3월 혼수 기획전은 경기도 본사를 비롯해 강남점, 수원점, 전주점, 대구점, 부산점 등 전국 직영점 및 공식 홈페이지(http://goo.gl/CuVRc5)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