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 5종 출시!
기사입력| 2015-03-11 09:17:30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www.goongsecret.com)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아이의 활동과 상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 5종을 출시했다.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은 선크림, 선로션, 선미스트, 선터치, 선팩트로 구성돼 아이의 다양한 야외활동 상황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며, 궁중비책의 핵심 한방 포뮬러 '오지탕'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이들 신제품은 제주산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강한 자외선에도 아이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철저한 저자극 안심 처방 원칙과 100% 국내산 한방 원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기의 경우 스카이 블루, 오렌지, 아이보리 컬러 디자인으로 산뜻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됐다.
특히 아기가 재미있고 쉽게 직접 두드려 바를 수 있는 애플리케이터 형 선로션 '토닥토닥 선터치 SPF45 PA+++'와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톡톡 두드려 바를 수 있는 팩트형 선크림 '톡톡크림 선팩트 SPF45 PA+++'의 경우 궁중비책이 유아 화장품 업계 최초로 선보인 특화 아이템이다. 휴대가 간편하며 아이가 손에 묻히지 않고 스스로 쉽게 놀이하듯 바를 수 있어 창의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젖은 피부에도 잘 발려 야외놀이, 물놀이 시에도 사용하기 좋은 '보송보송 선로션 SPF50+ PA+++'과 뿌려쓰는 바디 한방 선미스트 '살랑살랑 선미스트 SPF50+ PA+++', 저월령 아기나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보들보들 선크림 SPF35 PA+++'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자녀의 야외활동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궁중비책은 베이비 스킨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편리한 제품을 선도적으로 고민, 개발하고 있다"라며 "이번 선케어 신제품은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여름 시즌,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때와 장소에 맞게 골라 쓸 수 있고 자녀의 창의력까지 키워줄 수 있어 '일석삼조'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대형마트,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