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스튜어트 뷰티.
질 스튜어트 뷰티가 화사한 봄철, 사랑을 전하는 꽃 향기를 고급스러운 향조로 담아낸 '크리스탈 블룸 오드 퍼퓸'을 3월 출시한다.
언제 느껴도 기분 좋은 꽃 향기에서 영감을 얻은 '크리스탈 블룸 오드 퍼퓸'은 여러 종류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꽃 향기가 조화를 이뤄 은은하면서도 매력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한다. 꽃이 활짝 만개했을 때의 화려한 향은 가두고 투명하고 가련함이 느껴지는 꽃의 향기를 담아내 순수하면서도 깨끗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탑 노트에서는 생생한 꽃의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미들 노트에서는 깨끗하면서도 부드러운 향을 전한다. 꽃 자체의 깊이 있고 매혹적인 향이 잔향으로 남아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감동을 선사한다.
'질 스튜어트 뷰티'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바로 아름다운 오브제를 연상시킬 만큼 사랑스럽고 독특한 패키지. 이번에 선보인 '크리스탈 블룸 오드 퍼퓸' 역시 크리스탈의 투명한 재질과 만개한 꽃 여기에 유니크한 문양이 어우러져 여심을 자극한다. 여성들이 사랑하는 꽃 향기와 주얼리 못지 않은 화려함이 어우러져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평.
한편, 질 스튜어트 뷰티는 이번 '크리스탈 블룸 오드 퍼퓸' 출시와 더불어 온라인 몰(롯데닷컴, CJ몰, GS몰)에 전격 론칭한다. 론칭 기념으로 3월 한달간 질 스튜어트 퍼퓸 구매 시, 크리스탈 블룸 미니어처 4ml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온라인 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05년 첫 선을 보인 '질 스튜어트 뷰티'는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여성의 이미지를 담은
를 콘셉트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패키지와 높은 품질력으로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