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플라즈마 미용기기 '뷰썸'.
휴대용 플라즈마 뷰티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뷰썸'이 플라즈마를 이용해 트러블, 브라이트닝, 주름의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가정용 미용기기 '뷰썸(BUSOME)'을 출시한다.
플라즈마는 나사(NASA)에서 발견한 제4의 물질로 기체 상태의 물질에 에너지를 가해 탄생된다. 오존과 자외선보다 강력한 약 3,500도의 살균력을 가지고 있으며, 입자들이 불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뷰썸 연구소 전부일 박사는 "우리는 플라즈마의 특성이 피부에 독성이 없는 안전한 살균정화제의 역할을 하고,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할 수 있다는 사실에 착안해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했다"며 "뷰썸은 피부 스스로 자생하는 능력을 배양시켜 고가의 시술 없이도 지속적이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줄 것이다"고 밝혔다.
뷰썸은 트러블, 브라이트닝, 주름 완화의 목적에 따라 블루, 화이트, 레드 세 가지의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블루 모드는 고온의 살균력을 지닌 플라즈마 이온을 통해 트러블을 개선해준다. 화이트 모드는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원인인 멜라닌의 합성을 억제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레드 모드는 콜라겐 생성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재생주기를 촉진시켜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6주간 일반인 23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한 결과, 참가자의 72.2%가 피부 결이 촘촘하고 매끄러워 졌으며, 69.1%가 피부에 탄력이 생겼고, 65.7%가 전체적으로 주름이 감소했다는 연구 결과를 확인했다.
신제품 뷰썸은 4월 오픈 예정인 뷰썸 공식 홈페이지(www.busome.com)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286,000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