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테팔, ‘세이프 투 터치’ 무선주전자 선보여
기사입력| 2015-03-10 11:13:57
테팔(대표:팽경인)이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 스틸의 2중 단열구조로 설계되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테팔 세이프 투 터치 무선주전자'를 출시한다.
테팔이 새롭게 선보이는 '세이프 투 터치'는 높은 온도로 물을 가열하는 무선주전자의 용도를 고려해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안전하게 쓸 수 있으면서도,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신제품이다.
먼저, 세이프 투 터치 무선주전자는 외부에는 플라스틱 소재를, 내부에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시킨 2중 단열 구조로 되어 있어 내부의 뜨거운 열이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차단해 보온력은 높여준다. 또 내부의 뜨거운 온도가 주전자 외부에 바로 전달되지 않아 손을 델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 물이 끓더라도 세이프 투 터치 무선주전자 표면의 온도는 30℃ 정도로 낮아,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더욱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한, 주전자 내부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없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테팔 세이프 투 터치 무선주전자는 위생관리에 특히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믿고,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구조와 기능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우선, 한 손을 넣어 주전자 내부를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을 정도로 물 주입구가 넓고, 주전자 내부 디자인도 심플하고 깔끔하게 구성되어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뿐만 아니라, 물을 따르는 주전자 입구 부분에는 분리형 이물질 거름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물에 포함된 이물질을 걸러주는 역할을 한다.
가격은 79000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