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2015 ‘라푸마 리듬워킹’ 초고속 매진! 아웃도어 대표행사로 각광
기사입력| 2015-03-10 10:19:44
LF(대표:구본걸www.lfcorp.com)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리듬워킹'이 신청접수 열흘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애초에 '라푸마 리듬워킹'은 오는 3월 22일까지 LF몰과 라푸마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참가접수를 받을 예정이었으나, 티켓 오픈과 동시에 '리듬워킹'에 대한 문의전화가 쇄도하며 신청마감을 2주 넘게 앞두고 최근 3000명 선착순 마감됐다. 완판된 이후에도 라푸마 오프라인 매장으로 '리듬워킹' 티켓 구매를 위한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는 후문이다.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작년에 이어 2015년 '라푸마 리듬워킹'도 조기에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 연령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라푸마 만의 시그니쳐 이벤트로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5 '라푸마 리듬워킹'은 워킹과 뮤직 퍼포먼스가 결합된 라푸마의 대표 문화 행사이다. 오는 4월 12일 남산에서 진행되는 '라푸마 리듬워킹'은 기록 위주인 기존의 타 브랜드 러닝행사와 달리 '즐거움', '힐링'과 같은 각 세대가 공통적으로 느낄 수 있는 감성 공감대를 만족시키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라푸마 리듬워킹'의 피날레인 미니콘서트에는 명품보컬 가수 김범수의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댄스팀, 버스킹 공연 등 아웃도어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2015 '라푸마 리듬워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에 접속하면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