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실이 '퍼실 레이디 클럽' 5기를 모집한다.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퍼실레이디클럽(Persil Ladies' Club) 5기를 모집한다.
'퍼실레이디클럽'은 퍼실의 여성체험단 그룹으로 연 2회 각 100명의 레이디클럽 멤버를 선정한다. 멤버들은 퍼실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는 퍼실의 대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레이디클럽 5기 멤버에게는 본인 체험 및 지인들과 나눌 수 있는 퍼실 신제품 '밀리언파워'를 제공한다. 미션을 성공한 레이디들에게는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연말 파티 '2015 Best Persil Lady Award'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31일까지이며, 모집 공고 내용을 개인 SNS에 3회 이상 공유하고 블로그에 각오를 담은 포스팅을 작성한 후 공식 카페(cafe.naver.com/persilladyclub)에 올리면 신청이 완료된다. 결과는 4월 3일 발표한다.
헨켈홈케어코리아 퍼실 마케팅팀 이지민 이사는 "퍼실레이디클럽은 퍼실의 홍보대사이자 솔직하게 제품을 평가해주는 멘토의 역할해주는 중요한 소비자 그룹"이라며 "레이디클럽을 통해 계속 소비자들의 의견을 모니터링하고 제품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퍼실은 100만 개의 얼룩제거 분자와 스마트 효소가 함유된 최첨단 포뮬러로 세척력을 더욱 강화한 '밀리언파워'를 출시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