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티피가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엄마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수입, 유통하는 영국 No.1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tippee)'가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엄마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선발대회는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토미티피 홈페이지(tommeetippee.0to7.com)를 통해 지원 할 수 있다. '뱃속의 내 아기에게 보내는 메시지', '출산 후 진짜 엄마가 된 나에게 보내는 메시지' 중 하나를 선택해 간단한 영상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서류심사 및 개별 인터뷰를 거쳐 최종 1명을 모성수유 캠페인 주인공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엄마모델은 출산 준비부터 출산 후에 이르기까지 진짜 엄마가 되어가는 스토리를 담은 토미티피 '모성수유 드라마 주인공'으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1인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제로투세븐 육아패키지' 혜택이 주어진다. 감동적인 스토리를 들려준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토미티피 모성수유 패키지'를, 응모자 전원에게는 '토미티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엄마모델 선발대회는 토미티피가 진행하고 있는 '모성수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를 토미티피의 모델로 기용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모성수유'에 대한 진정성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담당자는 "아기를 만나기 전 설렘, 두려움, 기쁨 등 예비 엄마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아기에 대한 사랑과 모성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예비 엄마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미티피가 진행하는 '모성수유 캠페인'은 모유수유 여부보다 더 중요한 것은 수유과정에서 아기에게 전달되는 엄마의 모성이라는 것을 알리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토미티피는 토크쇼, 바이럴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엄마들의 감성을 울리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