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센트럴포스트, 신발전문 ‘슈랩’ 오픈
기사입력| 2015-03-08 17:17:29
코넥스솔루션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센트럴포스트(www.central-post.com)에서 최근 신발전문 편집매장 인 '슈랩 ShoeLab'을 오픈햇다.
센트럴포스트는 가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편집매장으로 각 지점마다 다른 콘셉트를 구성하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편집매장이다. 지난 2011년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센트럴포스트 본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에 '센트럴포스트 키오스크점' 그리고 주택을 개조한 '아뜰리에&프로젝트 청담점' 그리고 이번 '센트럴포스트 슈랩'까지 각기 다른 성격의 매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슈랩은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각양각색의 신발을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최근 '신발' 이라는 아이템 자체가 착장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는 어떤 신발을 신느냐에 따라 전체 스타일이 결정 될 정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슈랩의 매장오픈이 패션계의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 될 것이라 기대한다.
슈랩에서는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슈즈, 여행을 위한 슈즈, 러너들을 위한 슈즈 등 트렌디한 신발부터 변치 않을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을 소개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탐스 TOMS, 빅토리아 슈즈 Victoria Shoes, 브룩스 러닝 Brooks Running, 로우로우 RAWROW, 티키스 Tkees 등 20여가지의 브랜드가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