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15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15일까지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보쉬 브랜드데이'는 전동공구에 관심을 갖는 일반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대중적인 유통 채널인 할인점에서 보쉬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보쉬 전동공구는 지난해 수원점에서 진행했던 1차 '보쉬 브랜드데이'의 고객 반응이 좋아, 올해 2차 행사를 다시 진행하게 됐다.
이번 '보쉬 브랜드데이'에서는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10.8V 충전공구, 보쉬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스크류 드라이버, 고압 세척기, 소형 청소기 등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공구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GSB 14.4-2-LI, GSB 10.8V-2-LI)와 고압세척기(AQT 33-10, AQT 37-3+) 등을 보쉬 제품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시연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쉬는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보쉬 14.4V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가 포함된 공구함(GSB 14.4-2-LI L-Boxx) 구매 시 배터리 호환이 가능한 보쉬 소형 청소기(GAS 14.4V) 본체를(선착순 20명), 고압세척기 구매 시 세차용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10.8V 충전공구 구매 시에는 배터리 호환이 가능한 LED 렌턴 본체나 공구함 내부 박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전동공구를 찾는 일반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대중적인 유통 채널을 통해 우수한 기능과 효율성을 겸비한 공구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보쉬 브랜드데이'를 다른 매장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현재 수원점, 인천 송림점, 부산 서면점, 대전 월평점 등 전국 9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 입점해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