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가 '부산 베이비페어'와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에 동시에 참가한다.
글로벌토탈육아용품기업 ㈜쁘레베베(www.prebebe.co.kr)가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5년 부산 베이비페어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쁘레베베는 페도라 유모차와 카시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네덜란드 유모차 줄즈(Joolz)는 신제품 콰드로 런칭을 기념해 런칭팩세트 판매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Manduca)는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가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선 카시트 장착률을 높이기 위한 '거르지마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참여 고객에게는 다양한 유아용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페도라 신차 구매 이벤트를 비롯해 옥소토트(OXO tot) 소문내기 이벤트, 봄 맞이 프로모션 등도 함께 진행한다.
쁘레베베 마케팅 담당자는 "부산·인천 지역 고객에게 쁘레베베 제품을 직접 보여드리기 위해 두 개의 전시회에 동시 참가하게 됐다"며 "전시회 참가가 어려운 분들은 쁘레베베샵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쁘레베베는 페도라 전속 모델로 개그맨 조윤호를 발탁하고 유모차 및 카시트 사용법을 알리 앞장서고 있다. 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