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가 채용 시즌을 맞아 '리갈 위크'를 개최한다.
금강제화가 채용 시즌을 맞아 면접용 신사화를 구입하려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리갈 위크(REGAL WEEK)'를 개최한다.
6일부터 22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리갈 신사화(20만원 이상)를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슈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잡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jobkorea)에서 할인쿠폰을 발급 받아 금강제화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리갈 신사화를 비롯해 제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강제화 직영점에서 리갈 신사화를 구매할 경우에는 브루노말리 남성백팩, 서류가방, 지갑, 벨트 등은 20%, 비제바노 정장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중복할인 불가)
금강제화 관계자는 "본격적인 채용시즌을 맞아 면접에 필요한 신사화를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하길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리갈 위크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좋은 신발이 좋은 곳으로 데려간다는 말처럼 취업 준비생 모두가 감각적인 스타일의 리갈 신사화를 신고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제화는 리갈 위크를 맞아 직종별로 면접에 적합한 스트레이트팁, 윙팁, 플레인토 등 다양한 디자인의 리갈 신사화를 선보였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