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랑콤, ‘라이프 이즈 뷰티풀 캠페인’
기사입력| 2015-03-03 09:23:26
랑콤 코리아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 캠페인'을 진행하며 3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랑콤 코리아의 라이프 이즈 뷰티풀 캠페인은 결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캠페인으로, 2014년부터 매달 경력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심리치유 전문기업 마인드프리즘㈜의 개인 심리분석 맞춤 책 '내마음보고서'(8만원 상당)를 증정하고 있다.
랑콤은 2015년에도 캠페인 웹사이트(http://app.lancomekorea.co.kr/womens-day)를 통해 경력 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매달 10명에게 내마음보고서와 미라클 향수 등을 증정하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중 선정된 10명에게는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의 헤어&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3월 20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경력 단절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250명에게 랑콤의 인기 안티에이징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5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랑콤 매장에서는 3월 한 달간 구매 고객에게 패브릭 로즈를 증정하며,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 당일에는 특별히 생화 장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3월 6일부터 31일까지 미라클 향수 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에서 제공하는 프랑스 왕복 2인 티켓과 랑콤 립 러버 립글로스 337 큐피트 핑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콤 관계자는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인한 여성의 경력 단절이 우리 사회의 문제점으로 부각되는 가운데, 재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해주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며 "랑콤은 앞으로도 여성들의 마음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번 캠페인을 발판으로 여성 스스로가 자존감을 높이고 본인이 행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세계 여성의 날은 매년 3월 8일로, 1908년 열악한 환경에서 숨진 미국 여성 노동자들을 기리며 세계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1975년부터 UN에 의해 제정된 날이다.
랑콤은 2013년 처음으로 프랑스 파리와 러시아 모스크바 등 일부 지역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한 행사를 개최하였고, 한국에서는 2014년부터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