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유모차 줄즈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줄즈 데이 콰드로를 출신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Joolz)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줄즈 데이 콰드로(Day Quadro)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줄즈 데이 콰드로'는 파지티브 디자인의 유럽 스타일 유모차로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줄즈 데이 어스'의 상위 모델로 고급스러운 컬러와 원단을 자랑한다. 줄즈 데이 콰드로는 양대면, 튼튼한 프레임, 손잡이 높이조절 등 사용자에 맞춘 기능과 아이를 위한 하이시트 포지션이 특징이다. 4바퀴 독립 서스펜션, 공기주입식 타이어, 간편한 폴딩(Folding), 발판 확장 등의 기능을 추가적으로 갖췄다.
줄즈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한달 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레인커버, 썬후드, 컵홀더 등 필수 악세서리 4종 세트를 증정하며 포토 후기 작성 고객 중 우수 사연을 선정하여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를 증정한다. 또한 '라 돌체 비타' 체험단 모집을 통해 줄즈 콰드로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은 남양아이몰과 세이베베를 통해 진행한다.
줄즈 관계자는 "한국의 엄마들에게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 최초로 줄즈 데이 콰드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줄즈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특유의 안전성에 폴딩 등 기능성까지 갖춰 국내 사용환경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줄즈 데이 콰드로의 권장소비자가는 159만원으로 2일(월) 롯데아이몰에서 단독 출시하며 3일(화)부터는 전체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넥스트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