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가 코앞으로 다가온 신학기를 겨냥해 학생들을 위한 할인행사,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구 제조 및 사무용품 유통서비스 분야의 대표기업인 모나미(대표: 송하경, www.monami.com, 코스피 005360)는 오는 3월 31일까지 모나미의 인기 제품을 판매하는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에게 전체 구매 금액의 20%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모나미 공식 홈페이지인 모나미몰(http://www.monamimall.com/)은 유성펜, 수성펜, 미술용품은 물론 고급 필기구, 다이어리까지 학기 중 필요한 다양한 문구류를 판매한다.
또한, 2월 22일까지 교보 핫트랙스 영등포점에서 자사 고급 라인업 '153 ID', '153 리스펙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주는 '인스토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나미의 고급 정규 라인업 '153 ID', '153 리스펙트'를 구입한 후 영수증을 지참해 모나미 부스를 방문하면 무료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인은 이름뿐만 아니라 문장이나 로고와 같은 메시지도 가능하다.
모나미 관계자는 "모나미는 주 소비층인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번 할인 쿠폰 이벤트와 인스토어 프로모션이 그 첫 시작이다"라고 설명하며 "특히, 유성펜 'FX-ZETA', 수성펜 '프러스펜S', 컴퓨터용 사인펜 '예감적중'과 같은 제품들은 학생들의 필수 아이템 여겨지는 인기 아이템이다. 이번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통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