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셀의 주름라인 세트.
건강기능식품 회사 이엑셀(www.eexcelkor.com, 대표 루이강 장)은 코스메틱 브랜드인 이엑셀 엘레망떼를 론칭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스 리주비네이터 라인을 출시했다.
클렌징, 에센스, 크림, 마스크 총 4가지 상품의 구성으로 론칭한 유스 리주비네이터 라인은 의료분야에서 인공혈액으로 사용되는 PFCs 성분을 주 원료로 사용, 피부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 이산화탄소 배출을 돕고, 피부세포의 자연 생체리듬을 회복시켜 피부 노화를 즉각적으로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고분자PFCs, 저분자PFCs, 고분자PFCs+저분자PFCs 3가지 종류의 PFCs를 제품에 적용, 사용을 중단해도 11일 이상 그 효과를 유지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이엑셀 엘레망떼는 이엑셀 건강식품의 근간인 영양면 역학을 바탕으로 완성된 브랜드다.
20여 년 간 식물의 고유 영양성분을 파괴와 손실없이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연구하였고 그 결과 옥시진베리 복합물(인삼열매, 선인장 열매, 선인장, 포도씨, 장미, 해초 등)을 개발 이엑셀 엘레망떼의 기본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유스 리주비네이터 라인은 이엑셀 홈페이지(www.eexcelkor.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