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탑텐, 설 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5-02-16 10:04:08
㈜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의 탑텐(TOPTEN)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설 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와 옥스포드 셔츠, 백팩 모두 1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맨투맨 티셔츠는 경쾌한 패턴과 숫자가 새겨져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이나 스마트한 세미 정장에도 매치가 쉬어 실용적이다. 또한 옥스포드 셔츠는 화이트,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산뜻한 봄을 맞아 민트, 오렌지 등 파스텔 색상이 다양하게 출시돼 취향과 코디에 맞게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여기에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켜 주며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백팩까지 준비했다면 완벽한 신학기 패션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탑텐 마케팅 팀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 동안 탑텐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설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거나 신학기를 준비하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TOPTEN)의 탑 데님(TOP DENIM) 팬츠는 50가지 워싱과 다양한 컬러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은 물론 3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