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에스쁘아 전국 최대 규모의 ‘이대점’ 신규 매장 오픈
기사입력| 2015-02-16 09:50:09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전국 최대 규모의 서울 '이대점'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지상 2층, 지하 1층으로 구성된 에스쁘아 '이대점'은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가운데 가장 큰 규모로 유동 인구가 많은 이대 정문 앞 중심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감각 있는 여성 고객층을 공략,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끄는 국내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이대점'은 메이크업 전문성을 느낄 수 있도록 컬러 스펙트럼을 한눈에 들어오도록 공간을 재구성했으며, 매장 1층은 보다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한 메이크업 피팅 바(Make up Fitting Bar)를 넓게 마련해 제품 테스트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매장 2층에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마련해 전문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 및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지하 1층에는 체계적인 뷰티 컨설팅을 통해 눈썹 등 다양한 부위의 전문적인 왁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브로우 바(Eyebrow Bar)'를 마련했다. 아이브로우 바에서는 고객 주문에 따라 매장 내에서 단 시간 내 시술하는 기존 제모 전문점과는 달리,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충분한 시간 동안 뷰티 컨설팅을 통해 피부 상태와 얼굴형, 눈의 모양 등을 다각도로 파악해 개개인에 맞는 시술을 선보인다.
한편 에스쁘아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스쁘아 '이대점'을 방문해 '누드쿠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증정하며, 에어 퍼프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 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향수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브랜드 주 타깃인 2-30대 여성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양질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그들이 자주 찾는 지역인 이화여대 앞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에스쁘아 이대점에서 감각적이고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담은 제품은 물론, 프로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메이크업 서비스를 체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