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한스킨, 설명절 맞이 윳놀이 이벤트
기사입력| 2015-02-15 17:23:50
한스킨(www.hanskin.com)이 설 명절을 맞아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한스킨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한국 전통 놀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던질수록 예뻐지는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스킨의 '던질수록 예뻐지는 윷놀이 이벤트'는 도심 속에서 만끽하는 설 명절이라는 컨셉으로, 한국미를 살린 고급스럽고 모던한 갤러리 스타일의 한스킨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4일 동안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설 명절을 맞아 한복을 착용한 한스킨 매장 직원들과 함께 대형 윷을 던져 나오는 결과에 따라서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스킨은 윷놀이 이벤트 결과 중 '모'가 나온 고객을 대상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5% 함유되어 탄력과 영양감을 높여주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만들어 주는 '달팽이 힐링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윷'이 나온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Buy 1 Get 1 Free' 쿠폰을 증정하며, 윷놀이 결과로 '개'가 나온 고객에게는 '수퍼 매직 비비 크림(10ml)'을 증정한다. 이밖에 '걸'이 나온 고객에게는 '전 품목 30% 할인' 기회를 제공하며, '도'가 나온 고객에게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달팽이 에센스 시트 마스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한스킨을 사랑해주시는 내국인 고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설날 고유의 전통 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내에 있는 외국인들이 한스킨 직원들과 함께 하는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한스킨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