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물걸레 청소기 오토비스가 설을 맞아 15일까지 '설맞이 효도 선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동 물걸레 청소기 오토비스(최태웅 대표)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15일까지 '설맞이 효도 선물' 페이스북 이벤트(www.facebook.com/ksautovis)를 진행한다.
오토비스는 설을 맞아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동 물걸레 청소기와 방송인 박경림이 출간한 '엄마의 꿈'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오토비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자동 물걸레 청소기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자동 물걸레 청소기 또는 '엄마의 꿈' 도서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6일 발표할 예정이다.
오토비스 자동 물걸레 청소기는 분당 1000회 이상 자동으로 반복 운동을 하기 때문에 어린이나 노약자도 두 손가락으로 손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 구동판에 젖은 걸레와 마른 걸레를 부착하여 청소를 할 수 있어 미세 먼지는 물론 설 음식으로 인한 기름때까지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어 효도 가전으로 인기가 많다.
오토비스의 최태웅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의 선물을 고르는데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라 "오토비스 자동 물걸레 청소기와 '엄마의 꿈' 도서를 통해 부모님께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책 '엄마의 꿈'은 박경림이 꿈꾸고 일하는 18인의 엄마들을 만나 엄마로 살아가면서 느낀 고민과 일상, 경험을 통한 희망의 메시지 등을 담은 에세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