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버치 뷰티 디바인.
뉴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의 디자이너 컬렉션을 현대적이고 다채롭게 해석해 만든 토리버치 뷰티(Tory Burch Beauty)가 설 명절을 앞두고 메이크업 세트와 홈 컬렉션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토리버치 뷰티는 설 명절 기프트 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 '토리버치 오드퍼퓸' 미니어처와 토리버치 손거울을 제공한다.
이중 토리버치 뷰티 '디바인(Divine)'은 브론저&블러셔 제품으로 피부 톤을 환하게 연출해 주는 핑크, 골드, 아이보리 등 3가지 종류의 루미너스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제품으로 브론저,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3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토리버치 뷰티 '립컬러(Lip Color)'는 시그너처 컬러인 심플한 핑크 누드 립스틱 '빠 뒤 뚜(Pas du Tout)'를 비롯해 여성스러운 핑크, 과감한 비비드 컬러에 이르기까지 총 8종의 립스틱으로 이뤄졌으며 투명하지만 비비드한 컬러감, 풍부한 질감, 무겁지 않은 경쾌한 피니시가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토리버치 뷰티 '디바인'은 68,000 원대에 '립컬러'는 42,000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두 제품 구매 시 '토리버치 오드퍼퓸' 7ml 미니어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 토리버치 뷰티 '토리버치 오드퍼퓸(Tory Burch Eau de Parfum)'도 브랜드에서 추천하는 설 선물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여성을 모티브로 만든 토리버치의 여성미와 톰보이, 시트러스와 플로럴, 안정과 우아함이 잘 어우러져 고전성과 의외성을 동시에 발산하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향수다. '화이트 타일-프린트 캔들(White Tile-Print Candle)'은 여성스러운 플로랄 피오니 향과 튜베로즈 향이 상큼한 시트러스와 자몽, 네롤리 향과 조화를 이루고 흙내음의 베티버 향과 블렌딩된 향이 방 안을 가득 메워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30ml 용량을 85,000 원대, 50ml 용량을 122,000 원대에 '화이트 타일-프린트 캔들' 90,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향수와 향초 모두 구매 시 '토리버치 오드퍼퓸' 7ml 미니어처와 토리버치의 오렌지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이는 손거울을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