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이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 론칭 기념 '위대한 기록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 론칭 기념 '위대한 기록 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순성부스(Hall A-F100)에서 진행된다. '위대한 기록 도전'은 최단 시간에 순성의 ISOFIX 전용 카시트 '라온(LAON)'을 정확하게 장착하는 이벤트다. 평소 카시트 장착을 어려워하는 부모들에게 ISOFIX 카시트 장착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 보다 간편, 정확하게 장착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참가자 모집에서부터 4:1의 경쟁률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순성의 '위대한 기록 도전'은 베페 첫날 이벤트 시작 전부터 많은 참가자가 몰리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위대한 기록 도전' 이벤트에 참가한 도전자는 "평소 브랜드마다 카시트 장착법이 다르고 복잡해 어려움을 겪었다"며 "이번 순성의 '위대한 기록 도전'에 참가하며 간편하고 정확하게 장착이 가능한 ISOFIX 카시트에 대해 알게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대한 기록 도전'은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일 2회(11:00~12:30, 15:00~16:30) 진행된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순성 신제품 '라온(LAON)'이, 현장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순성 오가닉 침받이가 증정된다. 또한, 베페 현장에서 순성의 신제품 카시트 '라온(LAON)'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특별 할인 혜택과 5만원 상당의 '라온 코지-썬쉐이드'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선진국 대비 국내의 저조한 카시트 장착률의 원인 중 하나로 카시트 장착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이 많다는 것"이라며 "ISOFIX 전용 카시트에 대해 알리고 부모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국내 카시트 장착률을 제고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지난 1952년 설립 된 이래 60여년간 유아용품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해 온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이다. 순성산업의 모든 카시트는 자체 설립한 '순성 안전연구소'에서 철저한 안전테스트와 국내 기준은 물론 유럽기준(ECE R44/ 04)의 인증을 거쳐 생산 및 판매되고 있다. 지난 2011년에는 KBS '소비자'고발에서 실시한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100%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