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기업이 쁘레베베가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페도라 유모차를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글로벌토탈기업 ㈜쁘레베베(www.prebebe.co.kr)가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신제품 공개 및 전 제품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쁘레베베는 대표 브랜드 페도라(Fedora) 유모차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보낭커버, 블랭킷, 나비베개 등을 증정한다. 페도라 카시트는 최대 38% 할인하며 유모차와 세트 구매 시 47%까지 할인된다.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Manduca)는 최대 47%, 네덜란드 디럭스 유모차 줄즈(Joolz)는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현장이벤트로 일일 2회(오전 11시, 오후 3시) 선착순 20명에게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전시 할인 판매가에서 추가 5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오후 1시에는 페도라 전속 모델 개그맨 조윤호가 직접 참석해 카시트 장착법 시연회를 실시한다. 이번 시연회는 쓰리모션(Three mot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도라는 이 캠페인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한 카시트 장착법을 알리며 카시트 장착률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쁘레베베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도 함께 실시한다.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서 지난 9일(월)부터 16일(월)까지 페도라 유모차 및 카시트, 맨듀카 아기띠 등을 최대47% 할인 판매한다. 특히 NEW C4카시트와 NEW C2카시트를 묶음 상품으로 구성하여 사용 연령대가 다른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쁘레베베 마케팅 담당자는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에서 신제품을 직접 고객 여러분께 보여드리고자 참가하게 됐다"며 "전시회 참가가 어려운 분들은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쁘레베베는 페도라 전속 모델로 개그맨 조윤호를 발탁하고 유모차 및 카시트 사용법을 알리 앞장서고 있다. 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