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키엘,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유 이벤트
기사입력| 2015-02-10 11:05:13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키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iehlsKorea)에서 진행되며, 4편의 '키엘 해피 발렌타인데이' 영상 중 가장 공감이 되는 에피소드를 선택해 공유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과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포맨'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키엘이 선보인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종이학 편, 뜨개질 편, 초콜릿 편, 곰돌이 편 등 그 동안 발렌타인데이에 원하는 선물을 받지 못한 남성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4 가지 시리즈로 담아냈다. 이 중 여자친구가 정성스럽게 접은 종이학을 선물 받은 남자친구의 좋기도 아쉽기도 한 마음을 표현한 종이학 편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키엘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키엘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youtube.com/kiehlskorea)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키엘은 최근 맨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키엘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주름, 안티에이징, 보습, 지성피부 등 남성들의 피부 타입에 맞춘 4가지 세트로 구성됐으며, 전국 50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