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케이가 경인지사를 '리얼컴포트' 인ㅊㄴ 구월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제공=디비케이
디비케이가 자사 듀오백 의자 등을 판매하던 경인지사를 체험형 인간공학 멀티샵 '리얼컴포트' 인천 구월점으로 리뉴얼해 지난 6일 오픈했다.
리얼컴포트 인천 구월점은 일산, 분당, 목동, 서울 합정에 이은 5호점으로 디비케이는 연내 목표인 '리얼컴포트 직영점 20호 오픈'의 25%를 달성했다. 2012년 디비케이 경인지사에서 출발한 리얼컴포트 인천 구월점은 의자뿐만 아니라 마사지기, 기능성 베개와 '공기 주입식 목·허리 견인기'와 같은 의료기기도 판매한다.
이광현 국내영업본부장은 "리얼컴포트 인천 구월점은 거주지역을 배후로 하여 병원과 가전제품 종합매장 밀집 지역에 위치해 헬스케어 틈새 시장 공략에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디비케이는 리얼컴포트 인천 구월점의 특성을 살려 첫번째 자체 헬스케어 브랜드 '10touch(텐터치)'를 선보인다. 텐터치는 '스마트 힐링 가전 브랜드' 라는 컨셉의 마사지기 브랜드다. 설을 맞아 텐터치 시리즈 첫 번째 제품인 컴포트 발 마사지기를 5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디비케이는 리얼컴포트 인천 구월점 오픈에 맞춰 전 지점에서 설 맞이 할인전을 진행한다. 디비케이 의자와 자체 브랜드 제품은 물론, 설 명절 선물에 적합한 품목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숙면을 돕는 천연 라텍스 침구 브랜드 '구디안' 의 죽부인 형태 전신 베개, '시셀' 메모리폼 베개, 기능성 베개 '가누다'도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가누다는 40% 할인해 싱글 세트는 35만6000원에서 21만3600원, 더블세트는 57만6000원에서 34만5000원에 판매한다. 베개 한 개 당 추가 커버를 한 개씩 더 증정한다. 리얼컴포트 설 맞이 할인전은 2월 22일까지 진행하며, 5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 택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