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카시트가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7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이번 베페에 처음 참가하는 순성산업은 브랜드 부스(A_F100)를 통해 신제품 '라온(LAON)'뿐만 아니라 순성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카시트'와 플래디들의 잇 아이템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BePlady), 아이들의 배변훈련을 도와주는 '투스텝 유아용 변기(TWO STEP POTTY)'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페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라온(LAON)'은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25㎏)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온(LAON)'은 5가지의 저 채도 투톤 컬러(딥 그레이, 마룬 레드, 스틸 블루, 인디안 핑크, 새틀 브라운)를 선택해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더했다. 이번 박람회 기간에 신제품 카시트 '라온(LAON)'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특별 할인 혜택과 5만원 상당의 '라온 코지-썬쉐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순성부스에서는 '라온(LAON)' 런칭 기념 스페셜 이벤트로 '위대한 기록 도전'이 진행된다. '위대한 기록 도전'은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라온(LAON)' 카시트를 장착하는 이벤트로, 베페가 개최되는 4일 동안 일 2회(11:00~12:30, 15:00~16:30) 진행된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순성 신제품 '라온(LAON)', 현장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순성 오가닉 침받이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현장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올리는 방문객에게는 베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성백'이 100% 제공된다.
순성산업은 베페 방문객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베페 참가 기념 스페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페 앱 쿠폰 또는 베페 매거진 쿠폰을 제시한 순성 카시트 전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후방장착거울을 제공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베페 방문객과 처음 만나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신제품 런칭과 다양한 할인 혜택, 스페셜 이벤트 등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베페 기간에 많은 분들이 순성부스에 들러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