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핸즈카드가 '더 카드' 웹사이트를 리뉴얼했다.
사진제공=비핸즈카드
㈜비핸즈카드(구 바른손카드, 대표 박정식)가 9일 유니크 감성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의 웹사이트(www.thecard.co.kr)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했다.
가장 큰 변화는 고객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다. 먼저 청첩장업계 최초로 청첩장, 감사장, 답례품 등 구입하는 제품을 한번에 결제할 수 있는 복합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쿠폰 등 혜택과 주문 관련 사항을 고객이 이동하는 페이지마다 따라다니며 상시 노출하는 '마이쇼핑캐스트' 메뉴도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인 신규 기능이다.
디자인도 새롭고 신선한 변화를 시도했다.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을 고려해 따뜻한 컬러감과 제품 이미지로 감성적인 느낌을 더했으며, 불필요한 디자인을 최소화시킨 플랫 디자인(Flat Design)을 적용해 웹사이트에 대한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카드는 이번 리뉴얼에 맞춰 제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봄의 화사한 분위기와 톡톡 튀는 디자인 감각을 더한 디지털 인쇄 청첩장 20종을 비롯해 최근 유행하는 러스틱(Rustic 시골풍의, 소박한) 웨딩 콘셉트에 맞춘 내추럴 감성의 '러스틱 청첩장', 한국의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新전통 청첩장' 등 다채로운 제품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제품 강화는 청첩장 카테고리에만 그치지 않는다. 답례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플러스쇼핑' 카테고리를 추가해 더카드를 방문하는 고객이 청첩장부터 결혼 답례품까지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오가닉, 핸드메이드, 디자인'이라는 콘셉트 아래 푸드, 리빙 용품, 보디 용품 등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프랑스 보디케어 브랜드 '꽁빠니 드 프로방스', 문경 사과로 만든 '애플버드 사과파이', 태양에 말린 전통 국수 '판타스틱 국수', 제철 재료로 건강한 식품을 만드는 '인시즌' 등 엄선된 브랜드의 품질 좋은 제품을 가치 있는 결혼 답례품으로 제시했다.
한편, 더카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월 한달 동안 파격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첩장 구매 고객에게 커피 음료권, 제품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해피룰렛', 일주일마다 엄선된 베스트 카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해피프라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이 외에도 무료 증정 영상청첩장 종수 확대, 청첩장 구매 시 답례품과 부가상품 최대 20%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