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이 신학기를 앞두고 '섀르반,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ARBARN/www.skarbarn.com)'이 설 연휴와 신학기를 앞두고 '섀르반,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섀르반 전국매장에서 신학기 책가방, 보조주머니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콘티고 물병을 증정한다. 섀르반은 명절 연휴를 앞두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설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해당 품목으로는 '데일리 아웃 포켓 백팩'을 비롯해 총 11품목의 섀르반 2015 S/S 신제품 책가방등을 포함한다.
섀르반에서 새롭게 출시한 '멀티 백팩' 라인은 신학기에 학교, 학원 등 일상 생활에서 착용하거나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을 위한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폭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이 특징인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멀티백팩 라인 중 '데일리 아웃포켓 백팩'은 세련된 핑크와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각각의 컬러에 맞는 색감의 지퍼로 포인트를 살렸다. 내구성과 마모성이 우수한 미국 인비스타사의 코듀라 소재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멀티 패턴 백팩'은 북유럽 패턴과 컬러 블록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방 내부에 충분한 수납 공간을 확보했다. 야외 활동을 대비해 보냉 기능이 가능한 물통 주머니가 있으며,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3M 스카치라이트를 사용했으며 컬러는 네이비와 핑크로 구성했다. 두 가방 모두 뒷면을 엠보싱 처리해 성장기 아이들의 척추를 보호하며, 어깨끈 흘러내림 방지 버클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섀르반 마케팅 담당자는 "구정 연휴와 신학기를 앞두고 최근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동용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북유럽 감성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멀티 수납력을 겸비한 섀르반 책가방 세트와 더불어 실내외 활동에 유용한 '콘티고 물병'을 동시에 챙기는 실속 '설빔' 선물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