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홈쇼핑 완판 행진을 펼쳐 온 라쉬반이 다가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한층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리뉴얼 한 S/S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
이번 S/S 신제품은 라쉬반 특유의 기술력에 2015 S/S 트렌드인 네온 컬러를 반영해 디자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의 제품에 네온 컬러를 믹스해 밴드 부분에 포인트를 준 4종과 스퀘어, 레오파드 등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4종을 각각 선보이는 것. 최근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티셔츠, 청바지 등 기본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중장년 층은 물론 20~30대 젊은 층에게도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5 살롱 인터내셔널 드라 란제리(2015 Salon International de la Lingerie, 이하 2015 파리 란제리쇼)'에서 출품과 동시에 참석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라쉬반은 오는 2월 7일(토) 오후 12시 5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S/S 신제품을 단독 런칭한다. 이미 지난 2014년, CJ오쇼핑 런칭 9개월 만에 100억 판매고를 기록하며 남성 언더웨어 부문 독보적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라쉬반은 이날 방송을 통해 'S/S 신제품 8종' 세트를 최저가 119,000원에 특별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상품 수령 후 환불 시에도 3만 5천원 상당의 드로즈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라쉬반 관계자는 "파리 란제리쇼에서도 호평 받은 이번 S/S 신제품은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겸비한 트렌디한 제품으로 보다 다양한 소비자층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면서 "S/S 신제품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라쉬반 제품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쉬반 S/S 신제품은 어반 블랙, 소프트 모카, 미드나잇 퍼플, 다크 터콰이즈, 플라이 블루, 스퀘어 그레이, 스노우 라임, 레오파드 네이비 등 8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CJ오쇼핑 및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http://www.lashevan.com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쉬반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 언더웨어로 100% 천연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해 위생적이며 통기성 또한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수분 및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탁월한 텐셀은 계절의 변화에 상관없이 남성의 주요 부위 최적 온도인 33.5도를 유지시켜줘 남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