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의 설맞이 선물세트.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에서 다가오는 설날,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와 함께 2015 을미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설 선물 세트에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된 '핸드크림 트리오 세트'를 비롯해 꼬달리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디바인 오일 세트', 건조한 겨울 바디 피부를 보다 촉촉하게 만들어줄 '바디 바인 럭셔리 세트' 등 8종류의 다양한 세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설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설 선물 세트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플뢰르드비뉴 샤워젤, 젠틀컨디셔닝 샴푸,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여행용 디럭스 3종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더불어 2월 한달 간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구매시 비노수르스 디럭스 샘플 4종을 증정하고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포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별도로 번거로운 포장 걱정 없이 간편하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 설 선물 세트와 새해를 맞아 꼬달리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은 꼬달리 홈페이지(http://www.caudalie.co.kr)를 방문하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