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밸런타인 데이 기프트 세트'.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키엘 밸런타인 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키엘의 밸런타인 데이 기프트 세트는 키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키엘 맨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하여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이 중, 주름 고민 없는 촉촉한 남성 피부로 완성시키는 '꼼꼼 동안 세트'가 가장 눈길을 끈다. 상쾌한 세안을 도와주는 쿨링 젤 클렌저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훼이스 워시'와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산뜻한 수분 토너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 그리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3 in 1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퓨얼 헤비 리프팅 모이스처라이저'의 남성 스킨 케어 3스텝으로 구성되었다. 여행용 샘플 4종도 함께 담아 풍성함을 더했으며, 가격은 12만 2천원 대이다.
키엘은 밸런타인데이의 사랑 고백을 응원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엘 맨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M&M's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한, 키엘 맨 라인 제품을 포함해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엣지를 더하는 뉴욕 남성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어 사랑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손 편지용 러블리 하트 기프트 카드와 정성스런 기프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키엘 밸런타인 기프트 세트는 전국 50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