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쌍시엘 모델이 된 서지혜.
100년 전통 헤어 전문그룹 '유진 페르마(Eugene Perma)'의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에쌍시엘(Essentiel)이 전속모델인 배우 서지혜의 광고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최근 SBS 인기 드라마 '편치'에서 카리스마 있는 여검사로 분하고 있는 서지혜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광고촬영에서 서지혜는 평상 시 자연미를 그대로 뽐내면서 풍성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과시해 촬영 스텝들의 눈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이다. 서지혜는 에쌍시엘의 헤어 고민별 맞춤형 헤어케어 솔루션에 따라 촬영을 진행했으며, 에쌍시엘 4대 핵심 라인을 테마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표현했다.
에쌍시엘은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의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처음으로 공식 수입된 브랜드이다. 건조한 모발, 가는 모발, 염색 모발, 두피 등 9가지 헤어 고민별로 구분해 제품 라인을 구성,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독자 개발한 활성 성분을 모발 코어까지 직접 침투시켜 샴푸와 에센스 2단계 사용만으로 헤어 고민을 해결해주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뉴트리제니스 라인', 건강한 두피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라센세이션 라인', 풍성한 건강미와 아름다운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컬러 락 라인', 가는 모발에 볼륨감을 더해주는 '볼륨-텍스쳐리스트 라인' 등 4개 라인이 에쌍시엘의 핵심 라인으로 꼽힌다.
헤어케어 전문그룹 '유진 페르마'는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지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유럽 미용 시장 매출 2위 규모를 자랑한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인 에쌍시엘은 유럽 여인들의 헤어를 책임지는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다"며 "이번 촬영을 통해 서지혜는 에쌍시엘의 전통과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잘 표현해주었으며, 특히 에쌍시엘의 4대 핵심라인을 차별화해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이 자신의 모발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에쌍시엘은 현재 벨포트를 통해 국내 유통되고 있으며, 벨포트 가로수길점과 명동 유네스코점,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대구 동성로점,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스타시티점의 누셀렉샵, 벨포트 온라인 홈페이지(www.belpor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포트는 오는 7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더 맑음' 콘서트를 예정하고 있다. 벨포트가 브랜드 론칭 후 일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입점 브랜드 모델 이승기, 에일리와 인기 가수 휘성, 장미여관 등이 출연한다. 현재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더 맑음' 콘서트 티켓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부처는 벨포트 명동 유네스코점을 비롯해, 서울 가로수길점,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대구 동성로점,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누셀렉샵과 스타시티점 누셀렉샵, 벨포트 온라인 홈페이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