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이 미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츄즈'를 론칭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츄즈(CHOOZE)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론칭했다. 츄즈는 재미있는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인 아동전용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이번 국내 론칭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키즈 신발을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츄즈의 신발은 좌우의 패턴이 다른, 언밸런스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꽃, 우주, 동물, 아이스크림 등 재미있는 문양을 동일한 콘셉트 내에서 크기 및 컬러와 같은 디테일을 달리해 양발에 적용한 것이 이색적이다.
츄즈만의 독특한 디자인은 디자이너 섀런 블럼버그(Sharaon Blumberg)의 3살 딸 아이의 행동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됐다. 섀런은 아이들이 걷기 시작하면서 좌우가 다른 신발을 신으려고 고집하는 행동에 주목, 호기심 넘치는 아이들을 위한 창의적인 패턴의 신발을 만들 게 된 것. 좌우가 다른 유니크한 디자인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고 창의력을 자극해 유아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1년 론칭 이후 미국 전역으로 빠르게 판매망을 넓히며 캐나다, 호주, 스페인 등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재치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 및 안전을 위한 기능성도 돋보인다. 스니커즈 스타일의 '무브(Move)'는 탈부착이 가능한 인솔 패드를 활용해 분리 세탁이 가능하며, 아이가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도록 발등 부분에 고무밴드로 마감 처리했다. 메리제인 스타일의 여야용 슈즈 '점프(Jump)'는 스트랩의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논마킹 밑창을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마찰열로 인한 흔적이 남지 않는다. 이 밖에도 100% 면소재의 보행화 '위 츄즈(Wee Chooze)', 클래식한 플랫 슈즈 '드림(Dream)' 등 총 8개 스타일의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츄즈 신발은 제로투세븐 공식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과 CJ홈쇼핑, 현대H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국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용도 가방을 증정한다.
제로투세븐의 츄즈 관계자는 "베이비, 키즈 전용인 '츄즈' 론칭으로 기존에 없던 유아동 시장의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츄즈는 헐리우드 톱스타 브래드피드?안젤리나졸리 부부의 자녀인 '샤일로'가 착용하며 '셀럽키즈 패션'으로 조명 받고 있어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선호하는 우리나라 육아맘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